본문 바로가기
취미/이모저모

카카오톡 이모티콘 미승인, 미승인, 미승인 후기 ㅠㅠ

by 경거망둥어 2021. 12. 12.

 

늘 퇴사를 꿈꾸고 있는

이 프로 사부작러는

최근에^^ 두두둥-

무려 카카오톡 이모티콘 작가에!

도전하고 있습니다. 

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짧다면 짧은 몇 개월 간

총 6개의 이모티콘을 제안했었는데요.

결과는 당연(?)하게도 미승인...!!!

ㅠㅠㅠㅠ

 

 

흐어엉... 어찌 보면 아쉬워할 것도 없는

초초초보의 이모티콘 첫 도전이었지만

그래도 시간과 노력을 들인 나의 작품이

6번이나 대기업에게 거절당하고 나니

흠 재능이 없는 건 얼른 그만둬야 하나

이런 생각이 들더랍니다...ㅋㅋㅋㅋㅋ 

 

 

막상 첫 제안을 시도한 날짜를 보니

아직 채 6개월도 되진 않았네요...

좀 더 도전해 보기로....!!

 

언제쯤 나만의 이모티콘이

카카오톡에 실릴 수 있을지...ㅠㅠㅠ

이모티콘 출시를 하고 

제작 팁을 마구 방출할 수 있는

작가가 되고 싶습니다^.^ㅎㅎ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