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/맛집

이성당 야채빵을 선물 받았다!

by 경거망둥어 2019. 5. 30.

군산에서 직장 생활 중인 지인이

서울에 올라오면서 사온 이성당 빵.

어 유명하다는데 이성당이 모양...?


찾아보니 엄청 유명한 군산 빵집.

단팥빵과 야채빵이 유명한데

그 중에서 야채빵 하나 집어들었다.


오홍 적당한 크기의 야채빵.

식빵같이 생겼다.

아니다. 그냥 식빵이다. 


봉지에는 이성당 GUNSAN 1945

사실 이거 빵 갈라보기 전까진

야채빵인지 단팥빵인지 뭔지 몰랐음


뚜두둥-

일단은 빵 겉이 굉장히 촉촉하다.

그냥 만져도 촉촉.


"오빠 내가 찍을 테니까 오빠가 찢어봐"

(ㅋㅋㅋ)


오 속이 흡사 만두같다. 

양배추 잔뜩 느낌은 촉촉

사실 야채빵보단 육즙 잔뜩인 만두느낌.


속이 좀 비어보이지만 맛있다 :)

겉은 촉촉한 빵이고

속은 야채 듬북 만두.


음 유명세에 비해 엄청 맛있고 

특별하고 유별나고 이런 건 없지만

삼삼하니 맛있게 감사하게 먹었다. 


이상 매우 간략 이성당 후기 끝.

댓글